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2418 결재일자 2024. 3. 11. 공개여부 부분공개(5,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캐릭터마케팅팀장 서울브랜드담당관 조예지 허준 03/11 김지혜 해치소울프렌즈 마케팅 용역(3월) 추진 계획 2024. 3. 홍 보 기 획 관 (서울브랜드담당관) 해치&소울프렌즈 마케팅 용역 추진 계획 리뉴얼한 해치&소울프렌즈 캐릭터들의 시민 노출을 통한 호감도 제고를 위해 마케팅 용역을 추진하고자 함 □ 추진방향 ㅇ 2월 캐릭터 집중노출 후 호감도 본격 제고를 위해, 시민들의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는 콘텐츠 제공하여 팬덤 구축 발판 마련 1단계(2월) 2단계(3~4월) 3단계(5월~) 인지도 획득 ? 호감도 제고 ? 팬덤 구축 ㅇ 해치 캐릭터의 특성을 친근하게 드러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콘텐츠 본격 가동 □ 용역개요 ㅇ 용 역 명 : 해치&소울프렌즈 마케팅 용역 ㅇ 용역기간 : 계약일 ~ ’24. 3월 말까지 ㅇ 과업내용 : 해치 시민참여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및 온라인 콘텐츠 제작 - 3m 해치 캐릭터 미니벌룬 전시(장소 섭외 필요) ㆍ (엉뚱발랄) 성수동 건물 틈사이, 테라스 등에 미니 벌룬 전시 ㆍ (나 들 이) 벚꽃 명소(여의도, 석촌호수 등)에 해치가 피크닉을 즐기는 컨셉으로 전시 ㆍ (민간협업) 인사동길 문화복합시설 「안녕, 인사동」 내 3m 해치 미니벌룬 전시 - 해치 탈인형 활용 시민참여 이벤트 진행(하이파이브, 인생사진 등) ㆍ (1020 타깃) 성수 카페거리, 송리단길 등 인기 명소 주변 하이파이브 이벤트 진행 ㆍ (2040 타깃) 광화문, 강남 등 직장이 많은 음식점, 카페 주변 하이파이브 이벤트 진행 ㆍ (관광객 타깃) 남산, DDP, 세빛섬 등 랜드마크 중심 인생사진 이벤트 진행 - 해치 탈인형 활용 SNS 콘텐츠 제작(셀카 콘텐츠 등) □ 추진 방법 ㅇ 계약방법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5조 1항 5호 ㅇ 계약금액 :********************** □ 행정사항 ㅇ 계약업체 : ************* - 과업수행에 필요한 마케팅 역량을 보유한 법인으로써 관련 업무 수행 관련 경험과 전문성이 풍부하여 기간 내에 과업완료 가능 ㅇ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홍보담당관 서울브랜드담당관,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 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서울 상징물 활용 도시 홍보,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 과업내용서 1부. 끝.
30650153
20240401024006
본청
서울브랜드담당관-2418
D00000502966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