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혜화동 전시안내센터 근무자의 태도 관련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혜화동 전시안내센터 근무자의 태도 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한양도성 혜화동 전시안내센터의 근무자 태도에 관한 내용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우선, 귀하께서 한양도성 혜화동 전시안내센터 근무자의 응대에 관해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근무자에 대해서는 다시는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해당 근무자 뿐만아니라 모든 직원에 대해서도 시민 응대 교육을 더욱 철저하게 하여, 한양도성 혜화동 전시안내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시민분들의 불편함을 줄이고 시민의 입장에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완주인증서 발급 응대 과정에서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문화본부 문화재관리과 김태우 주무관(☎ 02-766-852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김태우 세계유산등재팀장 신영문 문화재관리과장 03/19 김건태 협조자 시행 문화재관리과-4346 ( 2024. 3. 19.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 한국프레스센터 4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766-8521 /전송 02-768-8873 / ehot0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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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혜화동 전시안내센터 근무자의 태도 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문화재관리과
문서번호 문화재관리과-4346 생산일자 2024-03-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우 (02-766-8521) 관리번호 D00000503588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