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배출가스 저감장치 서비스 관련 문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는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민원**********************으로 "작년에 무상 필터클리닝 서비스 기간이 끝난 귀하 소유차량에 대하여 저감장치 제작사 측에서 올해 무료로 점검해 준다고 먼저 연락이 왔고, 제작사 무상 점검 후 고장이 난 듯 하여 제작사 측에 연락했더니 출장비와 수리비가 발생한다고 한다며, 제작사측에서 먼저 연락을 해서 클리닝을 해주겠다고 한 점이 수리비 등을 발생시키기 위한 안 좋은 의도가 있었던 것이 아닌가 의심스럽다"는 내용으로 확인조치를 요청하셨습니다. 이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제작사측에 확인해 본 결과 귀하께서 '23.12.14. 필터클리닝 요청을 하였으나, '23년 예산이 소진되어 '24년 예산으로 필터클리닝을 진행하겠다고 안내하였다고 하며, 이에 따라 '24년 필터클리닝 예산이 확보된 2월에 제작사에서 귀하께 전화를 드린 것이었고, 귀하의 차량 점검결과 AS대상이 아닌 소모품(점화플러그) 손상으로 확인되어 아쉽지만 지원은 어렵다는 말씀을 드리며, '24.3.14. 제작사측에서 귀하의 불편사항을 인지하고 귀하께 연락을 드렸으니 제작사측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이 원만히 처리되길 바라며,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우리시 대기정책과 신희연 주무관(☎ 02-2133-424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신희연 차량공해저감팀장 유지현 대기정책과장 03/15 사창훈 협조자 시행 대기정책과-5078 ( 2024. 3. 1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11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241 /전송 02-2133-1018 / shinsh0413@seoul.go.kr / 부분공개(6)
30553238
20240319042007
본청
대기정책과-5078
D00000503355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