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용역 일시정지 계획

문서번호 자원회수시설과-3200 결재일자 2024. 3. 1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자원회수시설현대화팀장 자원회수시설과장 자원회수시설추진단장 안용근 김정환 고석영 03/15 권민 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용역 일시정지 계획 2024. 03. 15. (금) 기후환경본부 (자원회수시설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주거/생계/의료/교육/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용역 일시정지 계획 자원회수시설과장:고석영☎2133-9930 현대화팀장:김정환☎9952 담당:안용근☎9954 ********************************************************************************************** 현대화 용역을 일시 정지하고자 함 □ 관련 근거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6. 공사·용역·물품의 일시정지 가. 공사감독관 및 사업부서담당자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공사·용역·물품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행을 정지시킬 수 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정지기간 중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 의무를 해태해서는 아니 된다. 4) 그밖에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계약담당자가 지시한 경우 □ 용역 개요 ㅇ 용 역 명 : 광역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중장기 기본계획 수립 용역 ㅇ 용역기간 : *************************** ********************************************************** ㅇ 계약금액 : *********************************** ㅇ 수행기관 : ***************** ㅇ 과업내용 : 현대화 방향 검토 및 시설별 최적 방안 도출 등 □ 용역추진 경과 ************************** ****************************** ***************************************** ****************************** ****************************************************** □ ******* ************************************** **************************************** ******************************************* ********************************* ******************************************* ******************************** *************************** ***************************************** *************************************** **************************** ****************************************** *********************************** ㅇ 중지기간 : ************************ 용역착수일 당초 준공일 과업기간 정지 요청일 잔여일 ’23.3.27. ’24.4.21. 392일 ’24.3.18. 35일 ※ 용역 재개시 잔여일수(35일) 반영하여 준공기한 변경 □ 행정사항 ㅇ 용역 일시정지 통보 : 재무과, 용역업체 붙임 : 합의각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용역 일시정지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자원회수시설추진단 자원회수시설과
문서번호 자원회수시설과-3200 생산일자 2024-03-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용근 (02-2133-3683) 관리번호 D00000503324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