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여의도 한강공원 청소처리지연과 직원불친절 민원회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여의도 한강공원 청소처리지연과 직원불친절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여의도한강공원에 산책을 나오셨다가 깨진 유리병을 보고 안내센터에 전화를 걸어 지나 다니는 행인들이 위험 할 수 있으니 치워 달라는 민원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불친절하게 전화를 받아 기분이 상하셨다면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여의도안내센터에 근무하는 보안관이 전화를 받은 것으로 판단되며 저희 여의도한강공원은 24시간 개방되어 있어 보안관 및 안전관이 24시간 근무를 하고 있으며 환경 시설청소원들도 07시부터 22시까지 근무하면서 한강공원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및 화장실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업무숙지가 미흡하여 생겨난 일이라 생각되어 해당직원에게 단단히 교육을 시켰으니 넓은 아량으로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9일 15시39분에 민원발생이라고 하여 현장에 16시04분에 처리 완료 한것으로 보고 받았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운영부 여의도안내센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서정필 여의도안내센터장 03/13 변경화 협조자 시행 여의도안내센터-1919 ( 2024. 3. 13. ) 접수 ( ) 우 0733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안내센터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566 /전송 02-3780-0560 / jpseo6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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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여의도 한강공원 청소처리지연과 직원불친절 민원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운영부 여의도안내센터
문서번호 여의도안내센터-1919 생산일자 2024-03-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정필 (02-3780-0566) 관리번호 D00000503177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