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9호선 행선안내기 개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9호선 행선안내기 개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9호선 운영기관인 서울시메트로9호선(주)에 내용을 전달하고, 관련사항을 검토하여 성실하게 답변드리도록 안내하였습니다. 가. 이첩기관 : 서울시메트로9호선(주) 고객지원센터(02-2656-0009) 나. 이첩일자 : 2024.3.8. 주무관 이소연 민자철도2팀장 김상록 도시철도과장 03/11 안형준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3601 ( 2024. 3. 1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6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36 /전송 02-2133-1076 / leeso162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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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9호선 행선안내기 개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3601 생산일자 2024-03-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소연 (02-2133-4336) 관리번호 D00000502977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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