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임차계약 변경 계획 문서번호 총무과-2390 결재일자 2024. 3. 7. 결 재 주무관 총무과장 장보규 전결 03/07 허홍석 현재 우리 박물관에서 임차하여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 중 2대의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변경 계약하여 사용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만료 공기청정기 내역 - 계약 일자 : 2019.3.12.(렌탈기간 60개월) - ************************************ - ************************************** 나. 재 임차 내용 변경 공기청정기 품명 월 렌탈비(원) 변경 내용 변경 사유 ******** ****** **** ********************** ******** ****** ******** ******************** ※ ************************************************************** 다. 계약추진 - 임대 만료기간 내 계약서류 작성하여 재 렌탈 계약 · ****************************************** 라. 지출방법 : 일상경비 지출(전자세금계산서에 의한 채주 계좌 입금) 마. 예산과목 : 서울공예박물관 총무과, 행정운영경비(서울공계박물관 총무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 직인 날인이 필요한 계약관련 서류 및 견적서 각 1부. 끝.
30495370
20240309041008
본청
총무과-2390
D00000502750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