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기한 03.06 23시 59분] [국민신문고]서울시청 직원의 고객 기만및 무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03.06 23시 59분] [국민신문고]서울시청 직원의 고객 기만및 무시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20240225900302)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저희 직원들의 민원 응대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께서 민원을 제기하실 때,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를 기피신청 하셨으나, 민원 응대 상황 파악 등의 사정을 감안할 경우 부득이하게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에서 답변을 드릴 수밖에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저희 직원들의 민원 응대에 기분이 상하셨다면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기후동행카드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인해 대시민 안내 및 민원 업무 등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으로 민원 담당자가 즉각적인 연락을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직원의 상급직원(팀장 및 과장)은 기후동행카드 사업 전반의 언론대응, 시스템 개선, 타 기관 협의 등을 총괄하는 업무로 인해 개인 민원 응대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와 같은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민원 담당 직원에게 친절 응대 관련 교육 및 강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강건영 담당사무관(☎ 02-2133-222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강건영 담당사무관(☎ 02-2133-222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담당사무관 강건영 교통수요관리팀장 김종민 교통정책과장 03/05 이진구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4279 ( 2024. 3. 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막계동) 관리부 총무과 (서소문동) 1동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226 /전송 02-2133-1048 / gy0810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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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기한 03.06 23시 59분] [국민신문고]서울시청 직원의 고객 기만및 무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4279 생산일자 2024-03-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건영 (02-2133-2226) 관리번호 D00000502556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