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응대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임시 열린민원실 방문 과정에서 안내를 했던 공무원 응대에 대한 불만 의견을 제기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우리시 직원의 응대와 관련하여 불편하게 느끼신 점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친절교육 및 민원응대 향상 교육을 추진하고 있어, 향후 더욱 높은 친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정에 대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리며, 귀하의 건강과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김미진 주무관(☎ 02-2133-646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진 민원기획팀장 代현미희 민원담당관 03/04 김영모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5275 ( 2024. 3. 4.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791 / kmj11@seoul.go.kr / 부분공개(6)
30467634
20240306041508
본청
민원담당관-5275
D00000502417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