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을 응대한 담당자의 민원응대 불편사항으로 인해 해당 담당자에 대한 민원응대 교육 실시와 부서장과의 상담을 요청하신 것으로 판단 됩니다. 먼저, 민원 응대에 대해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민원응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부족한 점이 있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담당자에 대해서는 1:1 별도 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앞으로 유사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요청하셨던 부서장과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별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건강국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이은결 스마트건강정책팀장 백명철 스마트건강과장 02/27 채명준 협조자 시행 스마트건강과-4140 ( 2024. 2. 2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99 /전송 02-2133-0724 / gyeol7@seoul.go.kr / 부분공개(6)
30439684
20240302092508
본청
스마트건강과-4140
D00000502075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