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을 응대한 담당자의 민원응대 불편사항으로 인해 해당 담당자에 대한 민원응대 교육 실시와 부서장과의 상담을 요청하신 것으로 판단 됩니다. 먼저, 민원 응대에 대해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민원응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부족한 점이 있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담당자에 대해서는 1:1 별도 민원 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앞으로 유사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요청하셨던 부서장과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별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건강국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이은결 스마트건강정책팀장 백명철 스마트건강과장 02/27 채명준 협조자 시행 스마트건강과-4140 ( 2024. 2. 2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99 /전송 02-2133-0724 / gyeol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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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스마트건강과
문서번호 스마트건강과-4140 생산일자 2024-02-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결 (02-2133-7599) 관리번호 D00000502075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