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기한 02.21 13시 22분] [챗봇 일반민원]일반민원 신청-제목 공공서비스예약...-내용 공공서비...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챗봇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40214802473)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의 공공서비스명을 통일된 형식으로 맞추어달라는 요청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공서비스명은 해당 공공서비스 운영기관 담당자가 자율적으로 정하여 표출되고 있으나, 앞으로는 공공서비스명 작성시 일정한 규칙과 예시를 안내하여 통일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디지털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성중 담당사무관(☎ 02-2133-298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담당사무관 정성중 시스템운영팀장 임형준 정보시스템담당관 02/15 우정숙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3387 ( 2024. 2. 1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86 /전송 02-2133-1071 / chong7356@seoul.go.kr / 부분공개(6)
30355589
20240217040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3387
D00000501268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