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제한 비응급 신고, 지켜내는 우리가족 골든타임! 강 남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업무시스템 서비스 중단 따른 119구급 스마트시스템 사용 불가 안내 1. 관련근거 가. 市안전지원과-2691(2024. 2. 1.)호 「설연휴 기간 업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 나. 市재난대응과-3547(2024.2.8.)호「업무시스템 서비스 중단 따른 119구급 스마트시스템 사용불가 안내」 2. 서울시 데이터센터(서초) 전원설비 교체로 인한 국가망 연결불가 시간 동안 소방예방정보시스템 및 119구급 스마트시스템 운영이 불가하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중단시간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데이터센터(서초) 무정전전원장치(UPS) 교체로 인한 국가망 연결불가 다. 대상시스템: 119구급 스마트시스템(웹), 구급단말기 시스템 라. 장애사항 - ***************************************** - ********************************************** 마. 조치사항 - ***************************************** 바. 기타사항 - ************************************** - *************************************************************************** 붙임 행정포털 연계 업무시스템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소방교 서애리 구급팀장 이인환 재난관리과장 02/08 이희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305 ( 2024. 2. 8.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재난관리과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61 /전송 02-553-3199 / seoaeree93@seoul.go.kr / 부분공개(5)
30316616
20240212172716
본청
재난관리과-1305
D00000500926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