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국민신문고] 누수 소화전 조치 요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양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국민신문고] 누수 소화전 조치 요청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소화전은 지난달에 물이 새어나온다는 민원으로 관할 센터 직원들이 2번정도 나가서 확인했었고 수도사업소에 최대한 빨리 긴급하게 조치해달라고 요청을 했었던 소화전으로 확인됩니다. 나. 금일 2024년 2월 2일 저희 현장 대원들이 직접 나가서 재차 확인해 본 바, 말씀하신 것처럼 소량의 물이 새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물이 새지 않도록 잠궈 보는 등의 조치를 해봤으나 대원들이 조치가 불가능한 상태여서 수도사업소에 긴급 보수를 다시 요청했습니다. 다. 수도사업소 긴급복구반이 나가서 현장 확인하고 물이 새지 않도록 최종 조치 완료한 사실 17시 경 확인 완료했습니다. 소중한 신고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방교 강광표 대응총괄팀장 김우희 재난관리과장 02/02 代김우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33 ( 2024. 2. 2.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43 /전송 02-2187-8321 / yeskp@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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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국민신문고] 누수 소화전 조치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833 생산일자 2024-02-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광표 (02-6981-8643) 관리번호 D00000500359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