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유통업무설비 합리적 관리방안 마련」 용역 입찰공고 의뢰 1. 시설계획과-43호(2022.1.3.)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추진 중인「유통업무설비 합리적 관리방안 마련」용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 의뢰 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유통업무설비 합리적 관리방안 마련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다. 용 역 비 : 금30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낙찰자선정방법 : 경쟁입찰(일반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관련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바. 과업내용 및 계약 관련사항 : 붙임참조 사. 사전공개결과 : 의견없음(붙임참조) 아. 예산과목 : 도시발전기반제고, 도시계획시설정비(도시개발특별회계), 유통업무설비 합리적 관리방안 마련, 시설비(401-01) 붙임 : 입찰공고 등 관련 문서 1식. 끝. 시설계획과장 주무관 김성길 공공시설정책팀장 代구인효 시설계획과장 전결 01/19 심재욱 협조자 계약2팀장 代화웅기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시행 시설계획과-693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 www.seoul.go.kr 전화 02-2133-8407 /전송 02-2133-0739 / ragen22@seoul.go.kr / 부분공개(5)
30249405
20240201043508
본청
시설계획과-693
D00000445758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