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와우산계통 송수펌프 7,8,11호 제조설치」계약물품 납기연장 검토 보고

문서번호 정수시설과-840 결재일자 2024. 1. 2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안전관리팀장 정수시설과장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김덕신 조강혁 임영준 01/29 서한호 협 조 주무관 양은영 주무관 이구연 「와우산계통 송수펌프 7,8,11호 제조설치」 계약물품 납기연장 검토 보고 d 2024. 01.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정수시설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와우산계통 송수펌프 7,8,11호 제조설치」 계약물품 납기연장 검토 보고 우리정수센터에서 추진 중인 '와우산계통 송수펌프 7,8,11호 제조설치' 사업과 관련하여 계약 물품 납품기한을 연장하고자 보고드림 □ 사업 개요 ㅇ 사 업 명 : 와우산계통 송수펌프 7,8,11호 제조설치 ㅇ 사업개요 - 양흡입볼류트펌프, 70㎥/min×70mH×1,160kW, 700A×500A 2대 - 양흡입볼류트펌프, 35㎥/min×70mH×570kW, 600A×500A 1대 ㅇ 사업기간 : 2023. 7. 27. ~ 2024. 2. 12. ㅇ 합계금액 : ******************************* - 계약금액 : ***************************** - 수 수 료 : *************************** ㅇ 사고이월금액 : ********************************* ㅇ 계약업체 : *********** ㅇ 예산과목 : 건강하고 맛있는 아리수 생산, 맛있는 아리수 생산기반 구축, 정수센터 시설 정비, 시설비 및 부대비, 시설비(기계장치) □ 관련 근거 ㅇ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15장 물품계약일반조건 제7절 2. 계약기간의 연장 □ 계약변경 주요내용 ㅇ 계약변경 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 *************************** ********************************** ㅇ 계약변경 사유 ********************************************************************** *********************************************************************************************** ***************************************************************************************** *********************************************************** ************************************** □ 조치계획 ㅇ 상기 검토내용과 같이 납품기한 연장계약하고자 행정관리과에 의뢰 붙임 1. 실정보고 1부. 2. 합의각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와우산계통 송수펌프 7,8,11호 제조설치」계약물품 납기연장 검토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아리수본부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정수시설과
문서번호 정수시설과-840 생산일자 2024-01-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덕신 (02-3146-5586) 관리번호 D000004999466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시설관리 > 기계설비개량및보수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