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우선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민원응대에 있어 귀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재발 방지를 위해 친절관련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 민원 응대에 있어 더욱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도움이 필요한 민원인에게 정확한 응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귀하께서 말씀하신 요금고지서 개선사항은 서울아리수본부 요금제도과에 개선건의를 하겠습니다. 요금납부 과정에 불편감을 드려 죄송하며, 시민의 요금납부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서울아리수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이경옥 요금관리팀장(☎ 02-3146-328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요금관리팀장 이경옥 요금과장 01/26 박희복 협조자 시행 요금과-1484 ( 2024. 1. 26. ) 접수 ( ) 우 01137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2층 요금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281 /전송 02-3146-3339 / ogi9000@seoul.go.kr / 부분공개(6)
30234494
20240130043007
본청
요금과-1484
D00000499800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