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하반기 화재진압장비 및 소모품 배정 알림 1. 재난관리과-7574(2018. 11. 23.)호 「2018년도 하반기 화재진압장비 및 소모품 구매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2018년도 화재진압장비 및 소모품을 붙임과 같이 배정하오니 물품 인수 후 현장활동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2018. 12. 13.(목) ~ 12. 14(금) 나.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물품: 동력절단기 점화플러그 등 25종 196점 라. 배정부서: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마. 배정내역:【붙임1】참조 3. 행정사항: 물품수령 부서에서는 물품수령 시 인수증 제출 붙임 1.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태호 대응총괄팀장 김영선 재난관리과장 전결 12/12 박용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025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재난관리과 (행당동) / 전화 02-2622-1641 /전송 / / 대시민공개
30061393
20240101025007
본청
재난관리과-8025
D00000351269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