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 신규 브랜드 홍보 및 확산을 위한홍보마케팅 전문용역사 선정계획

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6434 결재일자 2023. 8. 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서울브랜드담당관 홍보기획관 강이랑 김현정 김지혜 08/09 최원석 서울 신규 브랜드 홍보 및 확산을 위한 홍보마케팅 전문용역사 선정계획 2023. 8 홍보기획관 (서울브랜드담당관)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주거/생계/의료/교육/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서울 신규 브랜드 홍보 및 확산을 위한 홍보마케팅 전문용역사 선정계획 신규 브랜드의 효과적인 홍보 및 점진적 인지도ㆍ호감도 제고를 위해 전문용역사를 선정하여 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고자 함 1 추진개요 □ 추진배경 ******************************************************** **************************************************** □ 추진방향 ************************ ******************************************************************************* ************************** ************************************** **************************************** ************************************* ********************************* ******************************* 2 추 진 계 획 □ 개 요 ************************** ******************************* ******************************** ************************** ****************************************** ******************************************************************************************************************************* ********************************************************* ********************************************************* *********************** ******************************************************************************* □ 세부 과업내용 ***************** ******************************* ***************************************************** ************************************************************** ********************** **************************************** *********************************** ************************************************** ************************************************************ ********************************** **************************** ***************** ************************************************ ************************************************************** ************** ********************************************** ******************************************************************* ******************************************* **************** ***************************************** ***************************************************** ************************** □ 선정 세부 계획 ㅇ 추진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제한경쟁입찰), 제35조(입찰공고의 시기),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ㅇ 입찰자격 ********************************************************************************************************* **************************************************************** ************************************* *************************************** □ 선정절차(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향 후 일 정(안) *********************************** ********************************************** ********************************* ******************************************* ***************************************************************************** ********************************************************************** ******************************************** ****************************** ******************************** ****************************************** *********************** *********************************** **************************** 붙임 : 1. 용역 공고문(안) 1부 2. 용역 제안요청서(안) 1부 3. 용역 과업내용서(안)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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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 신규 브랜드 마케팅 용역 입찰공고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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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업내용서(서울 신규 브랜드 마케팅 용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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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안요청서(서울 신규 브랜드 마케팅 용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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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서울 신규 브랜드 홍보 및 확산을 위한홍보마케팅 전문용역사 선정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서울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6434 생산일자 2023-08-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이랑 (02-2133-6197) 관리번호 D0000048695782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서울브랜드강화 > 서울상징물활용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