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지하철 내 시민편의 향상 관련 협조요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지하철 내 시민편의 향상 관련 협조요청 1. 창의행정담당관-1388(2023.3.17.)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시에서는 도시철도 이용시 발생하는 반복민원을 근본적으로 해소하고 시민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도착역명 정보 제공 방식 개선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3. 이에 열차 내 행선안내기 표출방식 개선을 추진하고자 하니, 귀 기관에서는 표출 문구 개선, 변경문구 시스템 등록 및 관련 사전절차 진행 등을 통해 행선안내기 개선이 신속하게 시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또한, 기존에 송부드린 개선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역 유형별* 표출개선(안) 및 호선별 추진계획을 '23.4.19(수)까지 메일(leehr4u@seoul.go.kr)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 외국인 이용역·환승역·시종점역 등.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교통공사사장, 서울교통공사(정보통신사업소), 서울교통공사(승무지원처), 서울교통공사(차량운영처) 수습사무관 이혜린 도시철도총괄팀장 임국현 도시철도과장 04/14 김지형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4647 ( 2023. 4. 14.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6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44 /전송 02-2133-1076 / leehr4u@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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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내 시민편의 향상 관련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4647 생산일자 2023-04-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혜린 (02-2133-4344) 관리번호 D00000478485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