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홍보민원과-11470 결재일자 2023. 12. 2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홍보민원과장 경영관리부장 정재윤 홍승기 12/20 안병희 협조 아리수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 발주계획 아리수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 발주계획 2023. 12. 상수도사업본부 (홍보민원과) 아리수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 발주계획 경영관리부장 : 안병희 ☎3146-1601 홍보민원과장 : 홍승기 ☎1210 담당 : 정재윤 ☎1217 세종문화회관에 위치한 아리수 홍보 전광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2024년 아리수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 계약을 추진하고자 함. □ 관련근거 ㅇ ?세종문화회관 아리수 전광판 본부 직접 운영 계획?[홍보민원과-20099호(2022.3.29.)] ㅇ ?아리수 전광판 운영 변경 및 협약 체결 계획?[홍보민원과-21416호(2022.5.18.)] ㅇ ?세종문회회관 전광판 관리·운영 협약서? (2022.5.23.) □ 전광판 운영 현황 ㅇ 설치현황 **** **** ****** **** **** **** ****** ****** ************ ******************* * ******************************* ㅇ 송출시간 : 07:00 ~ 21:00 ※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세종문회회관 전광판 운영?관리 협약 갱신 ************************************* ************************ ************************************* ************************************** ************************************************************************************************************************************************* □ 용역 발주계획 ㅇ 용 역 명 : 2024년 아리수 전광판 유지관리 용역 ㅇ 용역기간 : 착수일 ~ 2024. 12. 31. ******************** ㅇ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ㅇ 계약사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에 의거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의 소액임 - 본 전광판은 설치 제조사의 특허 및 인증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타사에서 관리 및 시스템 변경이 불가 ㅇ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시민과 소통하는 아리수 홍보) □ 주요 과업내용 ******************************************* ********************************************* ***************************** ***************************************** □ 향후일정 ㅇ 용역 발주 '24. 1. ㅇ 용역 계약 및 시행 '24. 1. ~ 12.
29985314
20231222055508
본청
홍보민원과-11470
D00000497056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