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장애인복지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을 관계기관인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한 결과, 한정된 차량을 다수의 이용자가 이용하고, 복지콜은 즉시콜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공차 반경 5km 범위내 무작위로 배차되고 있어, 이용이 저조한 지역은 상대적으로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 증차 및 운전원 증원을 통해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 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시는 장애인복지콜의 대체수단인 바우처택시 이용요금이 개선(요금인하 및 증차)되어, 복지콜보다 대기시간이 짧은 바우처택시 이용을 권장드리며, 이용자 분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시각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는 *************************************************************************************************************************************************************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00) 또는 서울시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94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류명조 장애인편의증진팀장 황미연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2/13 경자인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7720 ( 2023. 12. 1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49 /전송 02-2133-0839 / 1915mmj@seoul.go.kr / 부분공개(6)
29917621
20231215044007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27720
D0000049645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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