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 용역」 수의계약 추진 계획

문서번호 스마트건강과-19973 결재일자 2023. 12. 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담당사무관 스마트헬스케어운영팀장 스마트건강과장 김미경 백명철 12/08 채명준 협 조 「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 용역」 수의계약 추진 계획 2023. 12. 시민건강국 (스마트건강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 용역」 수의계약 추진 계획 「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 용역」나라장터 입찰 결과 단독 응찰로 유찰됨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를 실시하고 적격한 업체와 1인 수의계약을 추진하고자 함 1 1 추 진 근 거 지방계약법시행령 제26조제2항(재공고와 수의계약)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 또는 해당 지역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 경쟁입찰을 실시했으나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수의계약 할수 있다. 2 추 진 경 위 ㅇ 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계획 수립 : '23.10.6. ㅇ 입찰공고 게시(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23. 10.19.~11.29. ㅇ 입찰결과 : 단독응찰로 '유찰"('23.11.30.) ㅇ 단독응찰 업체 대상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23.12.6. → 사업수행 적정성 평가결과 "적격" 판정 ㅇ 적격 업체 및 발주부서 가격 및 기술협상 추진 : '23.12.7.~12.11. 3 추 진 내 용 사업개요 ? 용 역 명 : 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 용역 ? 사 업 비 : 1,422,498천원 ? 용역기간 : 2024. 1. 1 ~ 2024. 12. 31 ※ 2024.1.1. 상담서비스 개시를 위한 사전준비 완료 필요 ? 주요 과업내용 - 서울형 헬스케어 사업 관련 전화상담 업무 및 기타 제반 업무 - 참여자 대상 안내 문자, 앱 푸시 메시지 발송 - 상담센터 운영에 필요한 상담시스템 구축 및 운영 - 밴드 관리 업무 및 (배송추적, 밴드 A/S, 밴드 교환 및 종료자 밴드 회수, 앱 연동 등) 가격 및 기술협상 결과 ㅇ 협상기간: ************************* ㅇ 협 상 자 - 발주부서: 스마트건강과 스마트헬스케어운영팀장, 담당자 - 협상대상: ********************* ㅇ 협상결과 - 가격협상: ************************************ - 기술협상:*******(별첨 협약서(안) 참조) 수의계약 추진 ㅇ 계약대상 *********** - 주 소 : ***************************** - 대표자 : **** ㅇ 계약기간: 2024.1.1 ~ 12.31 ㅇ 계약방법: 1인 견적 수의계약(지방계약법시행령 제26조제2항) ㅇ 계약협상액: ************** ㅇ 계약 적정성 평가: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 ㅇ 계약내용: 과업내용 및 과업수행계획서(별첨 과업내용서 참조) 4 향 후 계 획 ㅇ 수의계약 의뢰(재무과) '23.12.12. ㅇ 상담센터 운영개시 '24.1.1~ 붙임 1. 입찰결과 단독응찰 유찰 통보 공문 1부. 2. 관련법령 등 각 1부 3. 과업내용서 1부 4. 제안서 1부 5. 제안서 평가결과보고 6. 협약서(안)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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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운영 결과 보고.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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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형 헬스케어 상담센터 운영 용역」 수의계약 추진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스마트건강과
문서번호 스마트건강과-19973 생산일자 2023-1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경 (02-2133-7513) 관리번호 D0000049602585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건강증진사업수행 > 서울형헬스케어시스템구축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