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직원 불친절 응대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직원 불친절 응대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지난 11. 30.(목) 민원 상담을 위하여 주택정책실장실에 전화하였으나 응대 직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먼저, 직원의 미숙한 응대와 부적절한 언행 등으로 귀하께서 겪으신 불편과 어려움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주택정책실에서는 귀하께서 제기해주신 민원의 심각성을 인지하여, 향후 불친절한 응대로 시민 분들이 또 다시 불편을 겪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올바른 민원 응대 교육을 적극 실시하겠습니다. ***************************************************************************************************************************************************************************************************************************************************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주택정책과 이보열 주무관(☎ 02-2133-701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이보열 주택정책팀장 홍성수 주택정책과장 12/05 공병엽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23170 ( 2023. 12. 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울특별시청 서소문2청사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017 /전송 02-2133-0752 / autumn49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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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회신(직원 불친절 응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주택공급기획관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23170 생산일자 2023-12-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보열 (02-2133-7017) 관리번호 D00000495651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