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3년 상담응대품질 향상 3차(우수콜) 프로모션 결과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2023년상담응대품질향상3차(우수콜)프로모션결과.hwpx (75.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3년상담응대품질향상3차프로모션_심사결과보고.hwp

    비공개 문서

  • 상담응대품질프로모션(3차)심사결과_전화상담사.xlsx

    비공개 문서

  • 상담응대품질프로모션(3차)심사결과_비전화상담사.xlsx

    비공개 문서

  • 응대품질프로모션(3차)비전화상담사심사위원별심사표.zip

    비공개 문서

  • 전화상담사제출우수콜.zip

    비공개 문서

  • 비전화상담사제출스크립트.zip

    비공개 문서

  • 120다산콜재단상담응대품질점검표_2023년.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3년 상담응대품질 향상 3차(우수콜) 프로모션 결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120다산콜재단 부서명 정보교육팀
문서번호 정보교육팀-4145 생산일자 2023-11-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
작성자(전화번호) 정봉혜 관리번호 D0000049522958
분류정보 기타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1유형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