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사의 ***********************물품을 구입했던 소비자로부터 입점 판매자와 연락이 원활하지 않아 제품 사용을 못하고 있다는 불만이 접수되어 ***************************************************************************************** 알려드리니, 소비자의 불만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협조 요청드립니다. 가. 소비자(민원인) ************************************** 나. 판매자 *************************************** 다. 민원내용 - 1주일 전 *************충전기를 주문하여 ***********배송을 받았으나, 사용설명서가 영문으로 되어 있어 물어보려고 해도 전화 연락이 되지 않음. - 처음 구매하려던 제품이 품절이라 문의하니 다른 제품이 있다고 하여 주문, 색상이 다르다는 것은 알았지만 기능이 동일하다는 안내는 없었기에 동일한지 등을 알고자 연락을 원하나 바로바로 답을 하지 않는 문자로만 연락이 되면서 시간이 지체되어 답답함. - 설명서가 영문이라고 문자하니 불편한 점이 있으면 문자를 달라는 동문서답식 답변을 함. - 판매자로부터 영문으로 되어 있는 제품의 기능 버튼 등에 대한 설명을 유선으로 듣기 원함.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A 공정경제담당관 06/15 정덕영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13904 ( 2023. 6. 15.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7)
29787461
2023113005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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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경제담당관-13904
D0000048287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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