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소화전 누수 조치요청

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양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소화전 누수 조치요청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조치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관할 119안전센터 소방관들이 11월 27일 13시 45분 경 해당 주소지에 나가 현장확인했습니다. 나. 해당 지상식 소화전 누수는 고장이 아니라 잠금상태가 불완전했던 것이며, 잠금장치인 스핀들을 잠궈서 물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조치 완료 했습니다. 귀하께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방교 강광표 대응총괄팀장 김우희 재난관리과장 11/27 임영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798 ( 2023. 11. 27.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43 /전송 02-2187-8321 / yeskp@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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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국민신문고]소화전 누수 조치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7798 생산일자 2023-11-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광표 (02-6981-8643) 관리번호 D00000494931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