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민원불만 사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민원불만 사항 안녕하십니까? 먼저 귀하께서 상담센터로 손목닥터 9988 문의하는 과정에서 센터 책임자의 민원 응대 미흡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을 상담센터을 통해 확인결과, 센터관리 책임자의 민원대응과정에서 불쾌감을 겪으신걸로 파악되었습니다. 상담센터가 친절한 상담과 만족한 답변을 해야함에도 귀하께 사과하는 과정에서 형식적인 사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시고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에 답변이 미흡하여 불편함을 느끼신 사항에 대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미흡한 응대를 한 센터관리책임자에게는 좀더 친절하게 상담 할수 있도록 주의 조치하였으며, 향후 상담센터에서 근무하는 상담사 전원을 대상으로 금번 민원사례 공유하여 민원인에게 자세한 설명과 말투에 주의를 기울여 친절히 응대를 할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담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보내주신 의견 참고하여, 좀 더 원활한 전화상담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서울시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손목닥터 9988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사무관 김미경 스마트헬스케어운영팀장 백명철 스마트건강과장 11/24 채명준 협조자 시행 스마트건강과-18965 ( 2023. 11. 2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13 /전송 02-2133-0725 / miky092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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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민원불만 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스마트건강과
문서번호 스마트건강과-18965 생산일자 2023-11-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경 (02-2133-7513) 관리번호 D0000049479544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건강증진사업수행 > 서울형헬스케어시스템구축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