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회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장애인복지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을 관계기관인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한 결과, 장애인복지콜은 예약제로 운영되지 않고 즉시콜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즉시콜은 공차범위 5km 범위내에서 자동 배차되어 이용이 집중되는 출퇴근시간이나, 야간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기시간 개선을 위해 11월 3대의 차량을 증차하였으며, 장애인복지콜의 대체수단인 바우처택시 이용요금이 '23년 9월 25일부터 개선(요금인하 및 증차)되어, 복지콜보다 대기시간은 짧고, 요금은 동일하며, 이용이 보다 편리한 바우처택시 이용을 권장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답변 내용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00) 또는 서울시 장애인자립지원과 류명조(02-2133-794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류명조 장애인편의증진팀장 황미연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1/24 경자인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6270 ( 2023. 11. 2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49 /전송 02-2133-0839 / 1915mmj@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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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답변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6270 생산일자 2023-11-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류명조 (02-2133-7949) 관리번호 D0000049481492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시설관리 > 장애인복지시설운영지원 >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