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강 남 소 방 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의용소방대 활동 소모품 구매 계약 물품 검사검수요청서 접수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0120(2023.11.3.)호 “의용소방대 활동 소모품(방한장갑) 구매 계약 의뢰” 나. 소방행정과-14002(2023.11.8.)호 “의용소방대 활동 소모품(방한장갑) 구매 계약 체결 보고(알림)” 다. ************************************ “검사/검수요청서” 2. 의용소방대 활동 소모품(방한장갑) 구매 물품 납품 완료에 따른 검사검수요청서 접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물품검사(수)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 약 명: 의용소방대 활동 소모품(방한장갑)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다. 계약금액: ********************* 라. 계약일자: *************** 마. 납품기한: *************** 바. 검사요청일: **************** 사. 검사요청자: ******************** 3. 행정사항: 의용소방대 활동 소모품(방한장갑) 구매 물품검사(수) 결과를 2023. 11. 23.(목) 한 소방행정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검사검수요청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소방위 이중석 장비회계팀장 김남길 소방행정과장 11/17 代안영대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393 ( 2023. 11. 17.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21 /전송 02-501-2969 / wndtjr0713@seoul.go.kr / 부분공개(7)
29719480
20231121055508
본청
소방행정과-14393
D00000494168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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