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강 북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3. 3차 구급 위생 소모품 등 구매(납품) 계약 체결 보고 1. 소방행정과-11197(2023.11.08.)호 『2023년 3차 구급 위생 소모품 구매(납품) 공고 및 전자수의시담 계획』와 관련입니다. 2. 구급대원의 현장활동 감염방지와 고품질 구급서비스 제공 및 심정지 자발순환 회복률 향상을 위한 『2023년 3차 구급 위생 소모품 등 구매』계약 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건 명 : *************************** 나. 품 명 : ******************* 다. 계약업체 : ******************** ************************************ ************************ 라. 수의시담 현황 ******************** ************************************* 마. 납품기한 : 계약 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바.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붙임 1. 구매계약서 1부. 2. 개찰결과보고서 1부. 3. 입찰공고서 1부. 4. 계약보증금지급각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7. 수의계약 각서 1부. 8.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0. 물품 계약 내역서 1부. 11. 계약상대자 입증 서류 1부. 담당자 김석기 장비회계팀장 고주석 소방행정과장 손문범 소방서장 11/10 양철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282 ( 2023. 11. 10.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4층 예방과 (번동) / https://fire.seoul.go.kr/gangbuk 전화 02-6946-0192 /전송 02-6946-0183 / natjrrl@seoul.go.kr / 부분공개(5,6)
29670417
20231114095508
본청
소방행정과-11282
D00000493624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