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광 진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황실 개선 사업 조달구매 발주 건 검사검수 요청서 접수(다누시스)-시설비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918(’23.7.4.)호「광진소방서 119상황실 개선사업 추진 계획」 나. 소방행정과-7718(’23.8.30.)호「광진소방서 119상황실 개선 사업 공사발주 계획」 다. 소방행정과-7998(’23.9.6.)호「물품매입(119종합상황실 개선 사업 관급자재 구매)요구서」 라. 소방행정과-8137(’23.9.11.)호「광진소방서 상황실 개선 사업 물품 조달구매 계획-시설비」 마. 검사검수요청번호-9023769133100(2023.11.10.)호「검사검수요청서」 2. 광진소방서(본서) 119종합상황실 개선 사업 정보통신공사 중 관급자재 구매 납품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검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광진소방서 119상황실 개선 사업 관급자재 구매 나. 업 체: 주식회사 다누시스(강원호)/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60, 에이동 711,712,713호 다. 합계금액: 금7,501,280원(금칠백오십만일천이백팔십원) ※품대: 금7,461,000원, 수수료: 금40,280원 계약명 구매요청일 납품기간 검수요청 접수 비고 광진소방서 119상황실 개선 사업 관급자재 구매 '23.09.11.(월) '23.11.13.(월) '23.11.10.(금) 라. 품 목: 영상정보디스플레이장치 1종 3대(물품상세 검사검수요청서 참조) 마. 계약기간: 2023.09.11.~11.10.(60일) 바. 계약에 관한 사항 사. 검수진행: 2023.11.10. ~ 11.23.(14일이내) 아. 검사검수공무원: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장 등 3명 자. 예산과목: 재난예방복구/ 시설비(401-01) 붙임 1. 분할납품요구서 1부. 2. 검사검수요청서 1부. 끝. 소방위 김재원 장비회계팀장 代김송석 소방행정과장 11/10 조성만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172 ( 2023. 11. 10. ) 접수 ( ) 우 04940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4층 소방행정과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6981-6621 /전송 02-2201-4119 / rokmcfire@seoul.go.kr / 부분공개(5)
29663638
20231111162508
본청
소방행정과-10172
D0000049363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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