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은 평 소 방 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소방감사담당관) (경유) 제목 78. 기간제(대체인력) 근로자 직장 내 괴롭힘 등 점검 결과 제출 1. 소방감사담당관-13621(2023.11.6.)호 "기간제 근로자 직장 내 괴롭힘 등 점검 계획 알림" 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소방서 소속 기간제 근로자(구급대체인력)의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성폭력 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점검기간: '23. 11. 7. ~ 11. 9. (기간중 2일간) 나. 점 검 자: 3명(남3명) 다. 상 담 자: 자체 고충상담원 라. 점검내용: 채용기간 중 직장 내 괴롭힘 및 성희롱 여부 - 직장 내 괴롭힘(폭행, 폭언, 사적 용무지시, 따돌림 등) - 성희롱·성폭력(육체적, 언어적, 시각적, 기타) 마. 점검결과: 붙임 참조 붙임: 78. 2023년 기간제 근로자 점검결과(서식) 1부. 은 평 소 방 서 장 소방위 김대식 행정팀장 김민우 소방행정과장 전결 11/10 윤기응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090 ( 2023. 11. 10.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진관동), 은평소방서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12 /전송 02-6981-6018 / ms20242@seoul.go.kr / 부분공개(6)
29662623
20231111162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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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11090
D0000049362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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