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 처리 결과

동부수도사업소 CU********8*******B20***************E05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 처리 결과 ***님이 신청한 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성 명 *** 주 소 ************************************************** 민원제목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내용 자동인출이 모두 확인되는데 미납분과 함께 인출할거라고 청구서 톡을 발송했네요. 잘못된 내용이 발송된거면 바로 안내를 다시 하셔야죠. 전화연결은 안되고 기어이 이런식으로 사용자가 해결을 하라는건가요? 증빙은 뭘 첨부해요? 그동안 인출되었다고 안내톡 보내신게 있는데요? 안내오류에 대한 안내 다시 보내세요. 답변내용 <2023년 11월 납기 수도요금 오발송 안내> 2023년 11월 8일 전산의 문자시스템 오류로 11월 수도요금 안내 문자가 잘못 발송되었습니다. 잘못 발송된 문자로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끝. 주무관 권송이 민원총괄팀장 김동규 행정지원과장 11/08 김호남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421 ( 2023. 11. 8.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1층 행정지원과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24 /전송 02-3146-2677 / song2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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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 처리 결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421 생산일자 2023-1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송이 (02-3146-2624) 관리번호 D000004934746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