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수도사업소 CU********8*******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 민원접수번호 0962023073043 수용가명 ******* 신청일 2023.11.08. 주소 *********************************************** 신청인 *** 연락처 ************* 업종 가정용(10) 구경 15mm 최초개전일 1972.12.24. 기물번호 *********** 현장방문일 2023.11.08. 16:00 현장출동자 *** 입회자 ********* 수용가와의관계 급수불편유형 소출수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현장 확인 결과 내부 배관 문제로 확인. 민원인에게 안내 완료 끝. 주무관 최재영 급수관리팀장 신정우 급수운영과장 전결 11/08 代박상열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0309 ( 2023. 11. 8.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664 /전송 02-3146-3689 / ozio@seoul.go.kr / 부분공개(6)
29642506
20231109100508
본청
급수운영과-20309
D00000493459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