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강 동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0월 공기청정기임차 용역 대금 지급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0244(2022. 12. 28.)호“2023년 강동소방서 공기청정기 임차 용역 계약 체결 보고" 나. 소방행정과-9841(2023. 10. 11.)호“기성부분검사(감독)조서[공기청정기임차용역 10월]” 2. 10월 중 공기청정기 임차 용역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 하고자 합니다. 가. 업 체 명: ****************** 나. 계약금액: **************************** 다. 금차기성금액: ************************ 라. 지급방법: ************************************ 마.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소방청사시설물유지보수/사무관리비(201-01) 붙임 1. 기성금청구서(공기청정기 임차용역 제10회) 1부. 2. 전자세금계산서(공기청정기 임차용역 제10회) 1부. 끝. 반장 한규승 장비회계팀장 김학현 소방행정과장 11/07 代장진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898 ( 2023. 11. 7.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3층 소방행정과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6981-7621 /전송 02-6981-7617 / kyooseung119@seoul.go.kr / 부분공개(5)
29641212
20231109100508
본청
소방행정과-10898
D0000049332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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