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충무로역 에스컬레이터 고장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충무로역 에스컬레이터 고장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1029805602)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충무로역 에스컬레이터 고장으로 시민 불편이 발생한 것에 대해 유감스러움을 표해주셨습니다. 우선, 에스컬레이터 운영 정지로 인해 불편을 겪게 되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를 관리하는 서울교통공사에 확인한 결과, 충무로역 4호선 대합실을 연결하는 에스컬레이터가 고장(부품 불량)으로 2023.10.28.부터 운행정지 상태이나 보수 완료 후 10.31 정상가동 조치예정입니다. 미가동중인 에스컬레이터가 빠른시일내 보수 후 정상가동될 수 있도록 서울교통공사에 조치 요청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쾌적한 지하철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도시철도과 임소진 주무관(02-2133-4359)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임소진 도시철도시설팀장 손남신 도시철도과장 11/01 김지형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3910 ( 2023. 11. 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6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59 /전송 02-2133-1076 / imsjsj@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충무로역 에스컬레이터 고장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13910 생산일자 2023-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소진 (02-2133-4359) 관리번호 D00000492823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