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납품 검사(검수) 의뢰[청사 시설청소원 사무실 공기청정기 조달 임대(제4회)]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납품 검사(검수) 의뢰[청사 시설청소원 사무실 공기청정기 조달 임대(제4회)] 1. 행정지원과-11838(2023. 7. 4.)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조달임대한 물품에 대한 납품검사를 우리과 소속 공무원을 검사자로 지정하여 신고일로부터 7일 이내에 검사·검수하고자 합니다. ○ 계 약 건 명 : 청사 시설청소원 사무실 공기청정기 조달 임대(제3회) ○ 납품요구번호 : 12-23-8-19517-00 ○ 계 약 금 액 : 금2,880,000원(금이백팔십팔만원)<조달수수료 미포함> ○ 임 대 금 액 : 금48,000원(금사만팔천원)<조달수수료 미포함> ○ 계 약 수 량 : 1식(2대) ○ 임 대 수 량 : 1식(2대) ○ 계 약 일 자 : 2023. 7. 13. ○ 납 품 일 자 : 2023. 7. 17. ○ 총임대기간 : 2023. 7. 17. ~ 2028. 7. 16.(60개월) ○ 금차임대기간 : 2023. 10. 1. ~2023. 10. 31. ○ 검사 요청일 : 2023. 11. 1. ○ 주 관 부 서 : 행정지원과 (담당 : 김재훈) ○ 계 약 업 체 :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로10길 46-0 (상일동) (상호) (주)세스코 (대표자) 전찬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관련 검사·검수일자 단축(14일 → 7일) 붙 임 : 검사검수요청서 1부. 끝. 주무관 구명임 행정관리팀장 박은화 행정지원과장 11/01 이재남 협조자 주무관 김재훈 시행 행정지원과-18909 ( 2023. 11. 1.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번동) / https://arisu.seoul.go.kr 전화 02-3146-3245 /전송 02-3146-3279 / mymullu@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9.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제4회 202310)검사검수요청서(청사 시설청소원 사무실 공기청정기 조달임대(제3회).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납품 검사(검수) 의뢰[청사 시설청소원 사무실 공기청정기 조달 임대(제4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909 생산일자 2023-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구명임 (02-3146-3245) 관리번호 D000004928160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