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관 악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관악소방서 2차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 추진 계획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750(2023.10.05.)호『2023년 2차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 계획』 나. 市계약심사과-15379(2023.10.11.)호『2023년 2차 구급소모품 등 구매 계약심사 결과 알림』 다. 재난관리과-7007(2023.10.17.)호『2023년 2차 구급 소모품(의약품) 구매 계획 의뢰』 2. 위와관련 재난관리과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2차) 의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발주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관악소방서 구급소모품(의약품) 구매(2차) 나. 품목 및 수량 :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134종 1,593점 다. 기초금액 : 금22,091,000원(금이천이백구만일천원) 라. 예산과목 : 특수구조, 구급장비보강 및 훈련/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재료비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전자시담)(g2b 활용 전자시담 후 가격결정) 바.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 여성기업지원에관한 법률 제 9조 사. 시담업체 1) 상 호 : (주)한스바이오파마(대표 : 김민좌, 652-81-00737) 2) 주 소 :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152번길 57-13 아. 전자시담방법 :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등록 전자시담 일시 개찰 일시 연락처 개찰장소 2023. 11. 03.(금) 09:00 ~ 2023. 11. 03.(금) 12:00 2023. 11. 03.(금) 13:00 TEL : 02-6981-8221 FAX : 02-875-4373 관악소방서 입찰집행관 PC 자. 검 수 자 : 구급팀장, 구급팀 직원 1명 또는 납품일 현장대응단 구급선임자 차. 전자시담 통보방법 : 유선통보 붙임 1. 2023년 2차 구급소모품(의약품) 구매 계획 의뢰(공문) 1부. 2. 심사결과내역서 1부. 3. 산출기초조서 1부. 4. 구매내역 및 규격서(별도첨부)_대용량 1부. 5. 견적서(비교견적서) 2부. 6. 수의시담 안내문 1부. 7. 수의계약 사유서 1부. 8. 수의계약 각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1부. 10. 여성기업확인서 1부. 11. 의약품도매상허가증 1부. 1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3.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5.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끝. 주임 양성찬 장비회계팀장 김영민 소방행정과장 박성석 소방서장 11/01 이원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773 ( 2023. 11. 1.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2187-8300 / / 부분공개(7)
29590169
20231102104508
본청
소방행정과-10773
D00000492826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