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3년 11월 구급상황관리센터 근무일정 보고 1. 관련근거 가. 시·도 소방본부에 두는 구급상황관리사 운영규정(소방청훈령 제55호) 제40조 1항 (근무편성) 나. 자원관리과-10611(2023.7.26.)호「기간제노동자(구급상황관리사) 계약 변경 체결결과 보고」 2. 위와 관련하여 11월 구급상황관리센터 근무일정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근무기간 : 2023. 11. 1.(수) ~ 11. 30.(목) 나. 근무인원 : 33명 - 소방공무원(18명)/의무사무관(2명)/구급상황관리사(7명)/기간제노동자(6명) 다. 근무형태 : 4조 2교대(의무사무관 : 당비비 3조 1교대) ※ 상황관리사 이종철 병가 종료(′23. 11. 19.) 후 기간제노동자 이현지 근무팀 변경(1팀→3팀) 붙임 구급상황관리센터 근무일정(11월) 1부. 끝. 반장 박상현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서은정 종합상황실장 11/01 정윤교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3332 ( 2023. 11. 1.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구급상황관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51 /전송 02-726-2019 / yaksa@seoul.go.kr / 부분공개(6)
29589816
20231102104508
본청
종합상황실-13332
D00000492808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