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수도자재관리센터-11742 결재일자 2023. 6. 1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계량기관리팀장 소장 윤호현 정훈 06/19 박희복 협 조 공사자재관리팀장 성낙규 행정관리팀장 김미애 2023년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2023년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2023년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2023. 06. 수도자재관리센터 (행정관리팀) 2023년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실시계획 우리 센터에서 관리하고 있는 수도자재(계량기 및 부속자재, 상수도 공사용 자재)에 대한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를 실시하여 자재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 근거 ㅇ 서울특별시 수도자재 관리규칙 제13조1항제1호 - 소장 및 사업소장은 다음 각호와 같이 자재의 재고조사를 실시하여 자재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 정기조사 : 매년 6월30일 및 12월31일 현재의 자재 전품목에 대한 실셈조사 □ 일정 ㅇ 목록작성 기준일 : 2023. 06. 13.(화) - 전산 목록 작성일 ㅇ 재고조사 기준일 : 2023. 06. 30.(금) ㅇ 재고조사 1차 실셈 조사일 : 2023. 06. 19.(월) 10:00 ~ ㅇ 재고조사 2차(최종) 실셈 조사일 : 2023. 06. 30.(금) 10:00 ~ ㅇ 계수자 실셈 결과 보고서 제출 : 2023. 7. 5.(수) 까지 □ 조사 대상 ㅇ 공사용자재(공사자재관리팀) - ****************** ㅇ 수도계량기(계량기관리팀) - ****************** □ 조사방법 및 조사자 편성 ㅇ 현장 실셈을 원칙으로 실시 - 전산 보유 물품과 실제 현장보유 물품 실사 확인 - 조사기간중 자재의 입출고 사항 표기 ㅇ 품목별, 규격별 2회(1차, 2차) 실셈 실시 - 물품 과부족 확인방법 : 06월 13일 전산목록에 표기된 숫자와 06월 30일 최종 실셈 대조 확인 ㅇ 재고 조사반 편성 - 조사총괄반장 : 물품출납원_행정관리팀장 행정6급 김미애 - 조사 1반 : (반장) 분임물품출납원 공사자재관리팀장 공업6급 성낙규 (반원) 계수자 행정관리팀 직원, 입회자 공사자재관리팀 직원 - 조사 2반 : (반장) 분임물품출납원 계량기관리팀장 공업6급 정 훈 (반원) 계수자 행정관리팀 직원, 입회자 계량기관리팀 직원 ※ [붙임1] 자재목록, 계수자 및 입회자(무작위 편성, 사고 시 업무대행자) □ 재고조사 결과 집계 및 보고 ㅇ 계수자 계수 결과 보고서 제출 : 2023. 7. 5.(수) 까지 ㅇ 결과 집계 보고 : 2023. 7. 6.(목) 까지 ㅇ 본부 결과 제출 : 2023. 7. 7.(금) 까지 □ 행정사항 ㅇ 전산 자재 목록은「서울특별시 수도자재 관리규칙」제13조제6항에 따라 2023. 06. 13.(화) 기준으로 작성 ㅇ 계수작업 시 사진촬영하여 복명서에 반드시 첨부할 것(입회자 포함) ㅇ 과부족 발생시 결과복명서에 구체적으로 사유 기재 ㅇ 계수자는 조사결과 복명서 결재를 득한 후 재고조사 담당자에게 공람 붙임 : 1. 2023년 상반기 정기 재고조사 목록 및 편성표 1부. 2. 정기 재고조사 결과 복명서(예시) 1부. 끝.
29515927
20231025042006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11742
D00000483029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