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 서식>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6900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734, (노량진1동 2-3) 전화: 02-3146-1914 전송: 02-3146-1908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소장 문서번호 : 수도자재관리센터-2099 최다슬 김미애 02/09 시행일자 : 2023.02.09. 박희복 제 목 : 2월 부서운영 물품구입비 지급(행정관리팀) 협조 행정관리팀 및 센터 운영에 필요한 부서 물품구매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품목 : 커피, 다과 등 나. 지급금액 : 금125,000원(금일십이만오천원) 다. 구매용도 : 민원응대 및 회의용 커피, 다과 등 구입 라. 구매업체 : 마. 구매방법 : 제로페이 결제 후 제로페이 결제계좌에 입금 바.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 영업비, 배급수비, 업무추진비, 부서운영업무추진비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제로페이승인내역 1부. 3. 영수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2월 부서운영 물품구입비 지급(행정관리팀) 지 급 발 의 인 금125,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일십이만오천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9512418
20231025042008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2099
D0000047355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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