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 응대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120다산콜센터 상담사의 응대 태도에 대하여 서울시에 민원 제기를 하였을때 담당자의 미온적 태도에 대하여 문제제기를 해주셨습니다. 먼저 우리시 민원담당관 직원의 응대로 불편을 느끼셨다면 이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우리시는 지속적인 친절교육 및 민원응대 향상 교육을 통해 수준 높은 친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민원법령에 따르면 민원이란 행정기관에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것으로 의견주신 다산콜센터의 잘못이나 막장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되지 않으며, 또한 120재단은 별도 설립된 재단이므로 향후 120재단 상담사에 대한 불만이나 시정요구사항은 120재단 상담사 소속 상급자 또는 120재단의 감사부서, 인사부서 등을 통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우리 시정 운영에 많은 조언을 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김미진 주무관(☎ 02-2133-6464)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진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10/06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22707 ( 2023. 10. 6.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791 / kmj11@seoul.go.kr / 부분공개(6)
29406238
20231011050507
본청
민원담당관-22707
D0000049096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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