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버스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해당 운수회사인 *******통보하고 해당 운행사원에 대해서는 버스 정류소 정차 범위에 정확하게 정차한 후 모든 승차 대기 승객분들이 안전하게 승차할 수 있도록 하고, 승차하시는 승객분께 응대 시 부적절한 언행으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철저한 개별 교육과 시정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나. 해당 운수회사에서는 불편을 드린점 사과와 해당 운행사원을 호출, 친절교육 등 재발방지 교육을 실시 하였음을 알려 왔습니다 다. 아울러 우리 시에서는 시내버스 안전운행 등 운행질서를 확립하고 시민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점검 하여 불친절 등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시 운수회사 평가에 반영, 불이익 조치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왕준상 버스안전서비스팀장 박성제 버스정책과장 10/05 이진구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6255 ( 2023. 10. 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5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293 /전송 02-2133-1049 / wjs620@seoul.go.kr / 부분공개(6)
29394682
20231007041506
본청
버스정책과-36255
D0000049083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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