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925900824, 국민신문고번호: 1AA-2309********)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누수감면신청에 관한것으로 파악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집은 아니에요?, 우리집은 수리하지 않았거든요?'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고객님의 수용가는 현재까지의 수도 사용량으로 봤을 때, 사용량이 격증한 적이 없어 누수로 파악되지는 않으나, 누수가 맞으시다면 누수부분을 수리하고 수리비 영수증을 제출하실 경우에 검토해서 감면가능한 부분을 감면처리하여 드리겠다고 이전에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또한 '정확히 어디위치, 무엇이,어떻게, 언제,왜,누구땜에 발생했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라고 말씀하셨는데 저희 강서수도사업소 급수불편 담당 직원들이 5월에 3번 정도 방문한 것으로 되어 있고, 그 당시 방문했을때, 계량기 통과 이후 **********에서 누수가 발생한것으로 추정된다고 안내드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 어떻게, 어디를, 누가, 무엇을 수리했는지도 정확히 알려주세요'라고 말씀하신 부분도 저희 강서수도사업소에서는 누수되는 부분을 수리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어느부분에서 누수가 되는지 누수탐지를 위해 고객님의 수용가로 방문했던 것입니다. 급수불편으로 방문 당시 자세한 상황에 대해 문의하고 싶으신 경우 급수운영과 홍은철 주무관(☎ 02-3146-396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희수 주무관(☎ 02-3146-3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문희수 민원총괄팀장 채창옥 행정지원과장 09/26 代박관용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7893 ( 2023. 9. 26.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1층 민원총괄팀 (신정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61 /전송 02-3146-3878 / mhs815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7893 생산일자 2023-09-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문희수 (02-3146-3861) 관리번호 D00000490394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