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중 랑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민원담당관-21472(2023. 9. 18.)호"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고품질의 민원서비스 향상을 제고하고자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 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개요 구 분 전화 민원응대 방문 민원응대 점검대상 *********** ********** 점검시기 ******************************** 점검횟수 *** *** 점검항목 (배점) ************************************************* ********************************************** 나. 점검결과 활용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성정 지표 활용 3. 행정사항 가. (전 직원) 서비스 점검표(붙임 3) 숙지 및 이행 및 사무실 환경정비 나. (상황실) 점검 기간 중 09:00, 13:00 서비스 점검 방송멘트 실시 다. (재난관리과) 방문 민원 안내를 위한 의용소방대 청사 주출입구 배치 붙임 1. 2023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주임 양순진 행정팀장 김동오 소방행정과장 09/25 신동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914 ( 2023. 9. 25.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신내로 183, 소방행정과 (신내동)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6981-8812 /전송 02-2187-8330 / yangsj564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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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023년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계획.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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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대상.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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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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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7914 생산일자 2023-09-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양순진 (02-6981-8812) 관리번호 D0000049030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