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중 랑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민원담당관-21472(2023. 9. 18.)호"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고품질의 민원서비스 향상을 제고하고자 2023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 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개요 구 분 전화 민원응대 방문 민원응대 점검대상 *********** ********** 점검시기 ******************************** 점검횟수 *** *** 점검항목 (배점) ************************************************* ********************************************** 나. 점검결과 활용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성정 지표 활용 3. 행정사항 가. (전 직원) 서비스 점검표(붙임 3) 숙지 및 이행 및 사무실 환경정비 나. (상황실) 점검 기간 중 09:00, 13:00 서비스 점검 방송멘트 실시 다. (재난관리과) 방문 민원 안내를 위한 의용소방대 청사 주출입구 배치 붙임 1. 2023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주임 양순진 행정팀장 김동오 소방행정과장 09/25 신동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914 ( 2023. 9. 25.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신내로 183, 소방행정과 (신내동)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6981-8812 /전송 02-2187-8330 / yangsj5645@seoul.go.kr / 대시민공개
29341114
20240410041008
본청
소방행정과-7914
D00000490300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