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강 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강서소방서 119상황실 개선사업 실내건축 공사 계약 전자수의시담 계획 보고 1. 소방행정과-8351(2023.9.4.)호 "강서소방서 119상황실 개선사업 공사 발주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강서소방서 119상황실 개선사업 실내건축 공사 계약 전자수의시담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강서소방서 119상황실 개선사업 실내건축 공사 나. 계약방법: 전자수의계약(G2B 활용 전자수의시담 진행) 다. 기초금액: *********************** 라. 시담업체: *************************************************** 마. 전자수의시담 일정 공고일시 시담일시 개찰일시 입찰장소 개찰장소 ************ ***** ************ ***** ************ *****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강서소방서 입찰집행PC 바. 수의시담 결과 통보 방법: 전자메일 또는 유선통보 사. 수의계약 사유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 아. 대금지급: 채주 계좌로 대금이체 자. 예산과목: 재난예방(재난관리기금 재난계정)/시설비(401-01) 붙임 1. 예정가격조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계약 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7.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9. 도면 및 시안 각 1부. 10.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주임 신건혁 장비회계팀장 정석웅 소방행정과장 윤진욱 소방서장 09/22 정교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013 ( 2023. 9. 22.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1층 현장대응단 (등촌동)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6981-5131 /전송 02-3662-0590 / gunhyuk1113@seoul.go.kr / 부분공개(5)
29331800
20230926044007
본청
소방행정과-9013
D00000490121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