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 무 분 장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834 결재일자 2023. 9. 19. 결 재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권형구 代권형구 09/19 은정호 2023. 9. 19.자 인사발령과 관련하여 행정지원과 직원에 대하여 업무분장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업무 분장 ㅇ 행정관리팀 시행일 : 2023. 09. 19.字 연번 직급 성명 담당업무 대행자 1 행정5급 은정호 ㅇ 행정지원과 업무 총괄 ㅇ 지출원, 분임재무관 정혜경 2 행정6급 정혜경 ㅇ 행정관리팀 업무 총괄 및 조정 ㅇ 각종 회의자료 작성 및 주요 업무보고 총괄 ㅇ 성과관리(BSC) 및 주요 업무 심사평가 ㅇ 노조와의 협의에 관한 사항 ㅇ 일상경비출납원, 물품출납원 ㅇ 각종 현안업무 처리 권형구 3 행정6급 정은희 ㅇ 공사, 용역 입찰 및 계약 ㅇ 물품입찰 및 계약(희망기업제품 구매실적입력 포함) ㅇ 계약 관련 자료 보고 ㅇ 지출원인행위 업무 김성윤 4 행정6급 강성수 ㅇ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업무 ㅇ 물품 수급계획 및 물품관리 관련 업무 총괄 ㅇ 당직(일·숙직) 관련 업무 ㅇ 보안, 비상훈련(예비군,민방위대 운영 포함) 업무 ㅇ 공직기강 관련(청렴도, 복무) 업무 ㅇ 감사(고충민원, 응답소 민원포함) 업무 최새날 5 행정7급 권형구 ㅇ 인사·평정·상훈, 조직 및 정원, 요청사항 관리 ㅇ 주요 업무계획 수립 및 시의회 대응 ㅇ 사업소장 회의자료 및 주간 회의자료 등 작성 ㅇ 경영실적평가 관련 업무 ㅇ 차량(75무8076) 관리 ㅇ 기타 소내 타 직원에 속하지 않는 업무 강성수 6 행정7급 김성윤 ㅇ 연금?의료보험, 상조회 등 각종 대부 업무 ㅇ 봉급?수당 관련 업무 및 원천징수 불입, 급여압류 ㅇ 지출 및 결산 ㅇ 자금관리 및 지출증빙서 관리 ㅇ 세입세출외현금 관련 업무 ㅇ 부가가치세 관련 업무 ㅇ 임시급수보증금 처리 정은희 7 행정7급 오정석 ㅇ 홍보 관련 업무(현장·온라인·미디어 홍보 분야) ㅇ 교육훈련 업무(전입 직원 OT 및 S-OJT 교육 포함) ㅇ 조직 활성화 및 소통 관련 업무(액션미팅, 동호회 지원 등) ㅇ 직원후생복지업무(선택적복지, 휴양소, 건강검진포함) ㅇ 문서보관 및 서고 관리 최새날 8 행정8급 이은화 ㅇ 예산 관련 업무(편성, 추산, 예산절감, 시의회 등) ㅇ 자산관리(공유 및 일반재산) 업무 ㅇ 업무추진비(기관운영, 시책업무, 정원가산) 집행 ㅇ 포상금 운영계획 수립 및 시행 ㅇ 명절종합대책 수립 ㅇ 직인관리 권형구 9 행정9급 최새날 ㅇ 일상경비 집행 및 관리, 공공요금 관련 업무 ㅇ 초과근무 관련 업무 및 구내식당 관리 ㅇ 문서 접수 및 배부, 소장실 운영 ㅇ 행정정보 공개 및 개인정보보호시스템 관리 ㅇ 과 서무(과내 타직원에 속하지 않는 업무 포함) 이은화 10 행정9급 박희지 ㅇ 공무직 복무 관리 및 봉급·수당 지급 관련 업무 ㅇ 청사 내 세탁비 지급 및 소모품 구매 - 숙직실, 남녀 휴게실,체력단련실 ㅇ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 업무 ㅇ 중부 문고 도서 관리 ㅇ 송무, 제도개선 관련 업무 ㅇ 지식공유시스템 관련 업무 박근진 11 기계7급 박근진 ㅇ 청사 시설 및 청소·경비 등 공무직 관리 총괄 ㅇ 공무직 봉급·수당 등 업무 총괄 ㅇ 청사 유지관리(전기,기계,통신,소방,조경 분야) ㅇ 체력단련실 관리(물품구매 및 관리 포함) 이종화 12 운전7급 이종화 ㅇ 기관장(업무용) 차량 운행 및 관리 ㅇ 일반문서 수발 및 우편물 접수?발송·수령 ㅇ 병물 아리수 공급 및 관리 ㅇ 행정차량 관리 및 주차 관리 박근진 ㅇ 수질팀 시행일 : 2023. 03. 02.字 연번 직급 성명 담당업무 대행자 1 화공6급 김병찬 ㅇ 수질팀 업무 총괄 및 조정 ㅇ 아리수 품질확인제 기간노동자 급여 4대 보험 관리 ㅇ 세입세출외 현금출납원 김형도 2 화공6급 김형도 ㅇ 염소분산 투입시설 운영관리(월곡/북악 배수지) ㅇ 아리수 음수대(학교·공원·공공기관·지하철 등)수질검사지원 ㅇ 통수 전 법정수도꼭지 수질관리 수합 ㅇ 상수관로 중점관리지역 수질검사 수합 ㅇ 옥내 급수관 상태 수질검사 업무 수합 ㅇ 각종 보고자료 작성(주/월간 등) 강원진 3 화공6급 이송기 ㅇ 수질민원 관리(용산?중구) ㅇ 수질분야 공통업무 추진(용산?중구) ㅇ 옥내급수관 교체가구 수질관리 총괄 박정선 4 화공7급 강나리 ㅇ 수질민원 관리(종로,성북) 및 총괄 ㅇ 수질분야 공통업무 추진(종로?성북) ㅇ 배수지 수질관리 총괄 변학준 5 화공8급 강원진 ㅇ 아리수 품질확인제 사업 추진 총괄 및 임차차량 관리 ㅇ 수시(계절별) 수질검사 업무 총괄 ㅇ 아리수 음수대(학교·공원·공공기관·지하철 등)수질관리 김형도 6 환경8급 (임기제) 고민지 ㅇ 실험실 운영 및 수질실험(ICP 검사, 미생물 등) ㅇ 수질검사장비 유지, 보수 관리, 실험실 물품관리 ㅇ 급수관 상태검사(서부, 동부, 북부, 강남, 강동) 실험 대행 ㅇ 수질자동측정기 수시 점검(중구?용산), 월보 ㅇ 수질자동측정기 설치된 배수지 수질검사(중구?용산) ㅇ 숙련도 실험 이태기 7 환경8급 (임기제) 이태기 ㅇ SWN 수질자동감시시스템 및 수질자동측정기 운영관리 총괄 ㅇ 수질실험(미생물,염소이온 등), 숙련도 실험 ㅇ 수질자동측정기 수시 점검(종로?성북) ㅇ 수질자동측정기 설치 배수지 수질검사(종로?성북) 고민지 8 임기제 마급 변학준 ㅇ 수질민원 관리(종로?성북) ㅇ 수질분야 공통업무 추진(종로?성북) 강나리 9 임기제 마급 박정선 ㅇ 수질민원 관리(용산?중구) ㅇ 수질분야 공통업무 추진(용산?중구) 이송기 공통 업무 (2인 1조) ㅇ 관말수계, 정체지점, 관말 잔류염소 모니터링 등 수질검사 ㅇ 아리수 음수대 지하철 수질검사 ㅇ 배수지?아리수올림터 수질검사(정기?통수 전후) ※ 수질자동측정기 설치된 배수지 제외 ㅇ 상수도 공사 수질검사, 배급수 계통 수질관리 및 수질검사 ㅇ 옥내급수관 상태 수질검사 ㅇ 옥내급수관 교체 가구 수질검사 ㅇ 수시(계절별) 수질검사 ㅇ 관용(임차) 차량 정비 및 운행 관리 ㅇ 민원총괄팀 시행일 : 2023. 09. 19.字 연번 직급 성명 담당업무 대행자 1 행정6급 김원희 ㅇ 민원총괄팀 업무 총괄 ㅇ 민원분야 주요 업무계획 수립 및 추진 ㅇ 고객지원시스템 응답소 등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정) ㅇ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 ※ 용산구/중구: 태평로1가, 충무로4가, 소공, 남대문로, 회현, 명, 필, 장충, 광희동) 이민정 2 행정7급 박은선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 관리(부) 정유진 3 행정7급 이민정 ㅇ 누수감액 업무 총괄 ㅇ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종로) ㅇ 각종 민원 관련 현황 및 보고서 작성 ㅇ 주간업무자료 작성(민원처리 현황) ㅇ 120 다산콜센터 업무 총괄(민원처리 현황) 김원희 4 행정8급 서나미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 관리(부) ㅇ 명의변경, 자동납부, 전자고지 업무 총괄 ㅇ 우편발송업무 총괄 박민규 5 행정9급 정유진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 관리(부) 박은선 6 행정9급 변주원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세대분할 업무(용산구) 최부자 7 행정9급 박민규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홈페이지 접수민원 처리(질문과 답변) ㅇ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 관리(부) 서나미 8 사무운영7급 남기선 ㅇ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 ※ 성북구/중구: 을지로3?4?5가, 을지로, 신당, 다산, 약수, 청구, 동화, 황학, 중림동) 김원희 9 임기제 마급 최부자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세대분할 업무(중구) 변주원 10 임기제 마급 박서현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세대분할 업무(성북구) 김지영 11 임기제 마급 김지영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세대분할 업무(종로구) 박서현 12 임기제 마급 홍성의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 관리(부) 이승훈 13 임기제 마급 이승훈 ㅇ 민원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 관리(부) 홍성의 ※ 공통업무 ㅇ 상수도 관련 민원상담 접수 및 전화민원콜 ㅇ 명의변경, 자동납부신청 접수처리, 이사정산 및 분리고지 ㅇ 120 다산콜센터 민원 접수 분류, 수도요금 바로알림 접수처리(신설/변경/해지) ㅇ 민원신고에 의한 고지서 재발급 및 증명발급, 발송(우편, 팩스)
29299423
20230920110139
본청
행정지원과-20834
D0000048981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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