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동 대 문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3년 하반기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계약」 수의시담 결과 및 계약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048(2023.9.11.)호「23년 하반기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 수의계약 의뢰」 나. 소방행정과-9615(2023.9.12.)호「'23년 하반기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계약" 수의시담 계획」 2.「'23년 하반기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수의시담 결과 아래와 같이 결정되어 1인견적 수의계약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2023년 하반기 구급소모품(의약품) 등 구매 업체 정보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표자 기초금액 협의금액 투찰율 ************ ******* ******* ******* *** ********** ********** *** 나. 낙찰금액: *************************** 다. 시담일시 및 방법: 2023. 9. 12.(화) ~ 9. 13.(수) / 유선시담 라. 시담결과 마. 계약체결 예정일 및 방법: 2023. 9. 13. (수) /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서 작성 바. 착수 및 납품예정일: 2023. 9. 13. (착수) ~ 10. 27. (납품완료예정일). 끝. 반장 양지혜 장비회계팀장 代박지영 소방행정과장 09/13 代정봉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627 ( 2023. 9. 13.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942-1311 /전송 02-02560-8783 / dkyy@seoul.go.kr / 부분공개(5)
29267687
20230915042008
본청
소방행정과-9627
D00000489365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