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청사 사무실 냉난방기 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13853(2023.08.25)호와 관련입니다. 2. 청사 중앙 냉난방기 노후에 따른 고장에 대비하고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청사 내 사무실에 개별 냉난방기를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사무실 냉난방기 구매 나. 소요금액 : ******************** 다. 계약방법 : 1인견적 수의계약 라. 관련법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나목 마. 수의계약 사유 : 붙임2 "수의계약 사유서" 참조 바. 납품업체 : ****************** ********************************** 2023. 08. 31. 추산필 행정지원과 NO-20911 사. 납품기한 : 계약 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아. 예산과목 : 공기구비품,자산및물품취득비,자산취득비(서비스장비확충및환경개선) 붙 임 1. 방침서 1부. 2.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4.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검토서 1부. 6. 견적서 1부. 7. 산출기초조사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1부. 10. 퇴직공무원조회 1부. 끝. 주무관 장주환 주무관 박지숙 주무관 방혜은 행정관리팀장 김덕기 행정지원과장 09/01 최광운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4228 ( 2023. 9. 1.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강동수도사업소 2층 행정지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013 /전송 02-3146-5078 / hwan0223@seoul.go.kr / 부분공개(6)
29189929
20230905045508
본청
행정지원과-14228
D00000488539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