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5호서식】 인쇄물계약 심사요청서 시 행 안전지원과-8342 시행일자 2023. 6. 15. 수 신 자 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안전지원팀장 안전지원과장 결 재 심정흠 황성원 06/15 안형준 협 조 건 명 시민안전보험 스티커 제작 및 부착 요청기관 안전지원과 산출금액 ***************************** 구매예정일 '23. 6월 중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예정원가 작성자 ? 담당부서 : 안전지원과 안전지원팀 ? 작 성 자 : 심 정 흠 (전화번호 : 02-2133-8522) 예산내역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서울특별시 시민안전보험 사무관리비(201-01) ****** ?인쇄물 내역 1. 규 격 : 580㎜ × 790㎜ 2. 수 량 : 1,040ea 3. 면 수 : 1면 4. 용지종류 : 알루미늄 반열스티커 5. 인쇄색도 : 4 도(단면) ? 첨부서류 1.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사양서 또는 과업지시서 1부 3. 기획편집료 지출 또는 지출예정 시에는 내역서 4. 그 밖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 품 명 : 시민안전보험 스티커 제작 및 부착 ? 산출근거 (단위 : 원) 구 분 산출금액 산 출 근 거 비 고 **** ********* *************** ***** ********** **************** ***** ********* *************** ***** ********** ***************** **** ********** ***** ********* ****** ********** ※ 경인쇄의 경우 “인쇄비란”에 산출근거와 산출금액을 표기하고, 산출금액에 부가세만 가산적용. 산출자 지방행정주사보 심정흠 (인) 확인자 안전지원과장 안형준 (인)
29105549
20230823040008
본청
안전지원과-8342
D0000048285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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